Wednesday, February 19, 2014

소녀시대 드디어 컴백! 이번에는 미스테리 Girl!




19일, 타이틀 곡 ‘Mr.Mr.’ 음원 선 공개! 24일 새 미니앨범 출시!
금일 이미지 티저 공개하며 가요계 석권 예고!

 
No.1 걸그룹 소녀시대가 드디어 컴백한다.
 
소녀시대는 오는 24일 4번째 미니앨범 ‘Mr.Mr. (미스터미스터)’를 출시하고 컴백, 정규 4집 ‘I Got a Boy’ 이후 1년여 만에 새로운 음반을 발표하며, 출시 전인 19일에는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Mr.Mr. (미스터미스터)’의 음원도 선공개해,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다려온 전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소녀시대의 컴백은 2014년 가요계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라, 새해 초부터 음악, 콘셉트, 컴백 시기 등에 대한 다양한 예측들이 이어지며 연일 이슈가 된 만큼,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는 더욱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녀시대는 금일 오전 11시 미니 앨범 ‘Mr.Mr. (미스터미스터)’의 이미지 티저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http://youtu.be/1uw5gudgWQA) ,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전격 공개, 이번 이미지 티저에는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이 미스테리한 무드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겨있어, ‘Mr.Mr. (미스터미스터)’로 선보일 콘셉트와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게다가 소녀시대는 지난해 발표한 4집 ‘I Got a Boy’로 미국 유튜브 뮤직 어워드(YouTube Music Awards)에서 레이디 가가, 저스틴 비버, 원 디렉션 등 세계적 팝스타를 제치고, 메인 상인 ‘올해의 뮤직비디오(Video of the Year)’를 수상했음은 물론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2013 올해의 노래 TOP 10'에 아시아 가수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되었으며,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FUSE TV가 선정한 ‘2013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44 (Fuse's 44 Most Anticipated Albums of 2013)’ 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미국 유력 매체 및 시상식에서 앨범, 노래, 뮤직비디오 모두 주목을 받을 정도로 글로벌한 성과도 얻은 만큼, 이번 미니앨범 활동 역시 국내외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Mr.Mr. (미스터미스터)’는 오는 24일 출시된다.

cr: SMTOWN.com

SM THE BALLAD 종현, 첸의 듀엣곡 ‘하루’ 오늘 정오 공개!



두 번째 앨범 <Breath>를 발표하는 SM THE BALLAD가 타이틀 곡 ‘숨소리’에 이어 종현과 첸의 듀엣곡 ‘하루(A Day Without You)’를 전격 공개한다.
 
SM THE BALLAD는 11일(오늘)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하루(A Day Without You)’를 공개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하루(A Day Without You)’는 이별 후 혼자가 된 일상이 자유롭다고 이야기하지만, 사실은 이별의 아픔에 힘든 남자의 속마음을 담은 Urban 느낌의 팝으로, 매력적인 두 보컬 샤이니(SHINee) 종현과 엑소(EXO) 첸이 선사하는 하모니를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SM THE BALLAD는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을 개최하며, 샤이니 종현과 엑소 첸이 함께 한 ‘하루(A Day Without You)’의 라이브 무대도 이 날 최초 공개되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지난 10일 공개된 타이틀 곡 ‘숨소리’ 한국어버전은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종현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화제를 모으며 음원 공개와 동시에 벅스, 올레뮤직, 다음뮤직,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등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를 휩쓰는 기염을 토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한편, SM THE BALLAD Vol.2 <Breath>는 오는 13일까지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수록곡 음원들이 릴레이 공개되며, 앨범도 같은 날 출시된다.

cr: SMTOWN.com

SM THE BALLAD 타이틀 곡 ‘숨소리’, 오늘 정오 공개!



최초로 공개되는 태연, 종현의 아름다운 하모니!
첸, 장리인의 중국어 버전도 금일, 중국 바이두 통해 독점 공개!

 
SM의 발라드 프로젝트 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Breath>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SM THE BALLAD 는 10일(오늘) 낮 12시 멜론, 지니, 올레뮤직 등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숨소리' 한국어버전을 공개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숨소리’는 이별 후 어색한 침묵이 흐르는 통화에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한 채 한숨만 쉬는 상황을 담은 듀엣 발라드 곡으로, 한국어버전은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종현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날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한중일 3개국어 버전으로 제작된 '숨소리'의 일본어버전은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f(x) 크리스탈이, 중국어버전은 EXO 첸과 장리인이 함께 호흡을 맞춰, 각기 다른 언어와 매력이 담긴 3가지 버전을 만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
 
특히 중국어 버전 '숨소리'는 한국어 버전과 함께 10일 중국 포털사이트 바이두를 통해 독점 공개되며, 일본어 버전은 12일 일본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인 만큼, 이번  타이틀 곡 '숨소리'는 아시아 팬들의 이목을 동시에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숨소리'의 중국어와 일본어 버전은 13일, 국내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서도 공개되어 한국 팬들과도 만나는 만큼,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SM THE BALLAD 는 10일 타이틀 곡 '숨소리' 한국어버전을 시작으로 4일간 새 앨범 수록곡 음원들을 릴레이로 공개하며, 12일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사하는  '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 개최하는 등 매일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는 이른바 SM THE BALLAD WEEK를 펼쳐 연일 화제가 될 전망이다. 
 
한편, SM THE BALLAD Vol.2 <Breath> 앨범은 13일 출시되며, 태연과 종현은 같은 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숨소리'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cr: SMTOWN,com

Saturday, February 8, 2014

SM THE BALLAD 티저 영상 오늘 전격 공개!



한중일 3개국어 버전 동시 오픈!
 
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Breath> 티저 영상이 오늘 공개된다.

SM THE BALLAD는 금일(7일) 오후,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등을 통해 새 앨범 <Breath>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다양한 영상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 히, 이번 티저 영상은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슈퍼주니어 예성,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종현, f(x) 크리스탈, EXO 첸, 슈퍼주니어-M 조미, 장리인 등 이번 앨범에 참여한 최고의 아티스트 8명이 부른 감성적인 발라드 곡들을 미리 만날 수 있어 새 앨범 <Breath>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티저 영상은 타이틀 곡 ‘숨소리’와 ‘내 욕심이 많았다’ 2곡의 한중일 언어 버전이 각각 담기는 등 총 3개 티저 영상을 동시에 공개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겠다.

더 불어 SM THE BALLAD는 오는 12일 코엑스 아티움에서 ‘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조인트 리사이틀)’을 개최,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종현, f(x) 크리스탈, EXO 첸, 슈퍼주니어-M 조미, 장리인이 참석해 이번 앨범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Breath>는 오는 10일부터 4일간 릴레이로 음원이 공개되며, 앨범은 13일 출시된다.

cr: SMTOWN.com

SM THE BALLAD 신곡 라이브 무대 12일 최초 공개!




코엑스 아티움에서 조인트 리사이틀 개최!
태연, 종현, 크리스탈, 첸, 조미, 장리인 총 출동!

 
새 앨범을 발표하는 SM THE BALLAD가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

SM THE BALLAD는 두 번째 앨범 <Breath> 발매를 기념해 오는 12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아티움에서 ‘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조인트 리사이틀)’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들을 최초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SM THE BALLAD가 다양한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발라드 음악을 선보이는 프로젝트인 만큼, 매력적인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완성된 다양한 신곡들을 라이브 무대를 통해 선보이고자 기획, 음악 팬들의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이날 공연에는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종현, f(x) 크리스탈, EXO 첸, 슈퍼주니어-M 조미, 장리인이 참석,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임은 물론, <Breath> 음반 소개 및 앨범 준비 과정의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도 들려줄 계획이다.

더 불어 ‘SM THE BALLAD Vol. 2 Joint Recital’ 티켓은 오는 9일부터 복합 엔터테인먼트 문화공간 ‘에브리싱(everysing)’ 명동점과 압구정점, 롯데 영플라자 SMTOWN 팝업스토어점 등 3곳에서 선착순 배부할 예정이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SM THE BALLAD 공식 홈페이지(http://smtheballad.smtown.com)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 편, SM THE BALLAD는 오는 10일부터 ‘숨소리’ 한국어버전을 시작으로 11일 ‘하루’, 12일 ‘Set Me Free’, 13일 앨범 발매와 함께 ‘내 욕심이 많았다’ 한중일 3개국어 버전, ‘좋았던 건 나빴던 건’, ‘숨소리’ 중국어 및 일본어버전 등 앨범 전곡 음원을 4일간 릴레이로 공개한다.

cr: SMTOWN.con

SM THE BALLAD Vol.2 〈Breath〉10일부터 4일간 음원 릴레이 공개!






타이틀 곡 ‘숨소리’ 13일 한국 첫 방송! 14일 중국 무대 첫 선!
이른바 SM THE BALLAD WEEK!

 
새롭게 출격하는 SM의 발라드 프로젝트 SM THE BALLAD가 매일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는 ‘SM THE BALLAD WEEK’를 예고해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M THE BALLAD는 음반 발매에 앞서 오는 10일부터 4일간 멜론, 올레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앨범 <Breath>의 수록곡 음원을 순차적으로 공개, 감성적이고 완성도 높은 발라드로 연일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10일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종현이 호흡을 맞춘 타이틀 곡 ‘숨소리’ 한국어버전을 시작으로, 11일 종현과 EXO 첸의 듀엣곡 ‘하루’, 12일 태연의 솔로곡 'Set Me Free'가 공개되며, 13일에는 앨범 발매와 함께 슈퍼주니어 예성, 조미가 각각 부른 ‘내 욕심이 많았다’ 한중일 3개국어 버전, 첸과 f(x) 크리스탈의 듀엣곡 ’좋았던 건 나빴던 건’, ‘숨소리’ 중국어 및 일본어버전 등 전곡 음원이 공개되어 열띤 호응이 이어질 전망이다.

또한 태연과 종현은 오는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 14일 KBS ‘뮤직뱅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숨소리’의 첫 무대를 선사하며 SM THE BALLAD 활동에 나서, 이른바 ‘SM THE BALLAD WEEK’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게 다가 SM THE BALLAD는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오는 14일 오후 8시(현지시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호남위성의 정월대보름 특집프로그램 ‘2014 호남위성 원소희락회’를 통해 타이틀 곡 ‘숨소리’의 중국어버전 무대를 첸과 장리인이 함께 처음 선보일 예정이어서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Breath>는 2월 13일 출시된다.

cr: SMTOWN.com

명불허전 동방신기! 정규 7집 ‘TENSE’로 1월 월간 음반 차트 1위!




결방된 Mnet ‘엠카운트다운’도 ‘Something’으로 1위! 트리플 크라운 달성!
 
동방신기(TVXQ!)가 정규 7집 앨범으로 1월 월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해 화제다.

지난 1월 6일 발매된 동방신기 정규 7집 ‘TENSE’는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각종 월간 음반 차트에서 1위에 등극, 음반킹 동방신기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또 한 동방신기는 이번 타이틀 곡 ‘Something(썸씽)’으로 음악 사이트 소리바다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음은 물론, 지난 1월 30일 결방된 Mnet ‘엠카운트다운’ 차트에서도 3주 연속 1위에 오르며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동방신기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7일 KBS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Something’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cr: SMTOWN.com

SM 발라드 프로젝트 ‘SM THE BALLAD’ Vol. 2 〈Breath〉발매!




최강창민, 예성, 태연, 종현, 크리스탈, 첸, 조미, 장리인 등 매력 보컬 8명 참여!
타이틀 곡 ‘숨소리’ 한중일 3개국어 버전 선사! 같은 곡, 다른 느낌 기대감 증폭!

 
SM의 발라드 프로젝트 ‘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Breath>가 2월 13일 전격 출시된다.

‘SM THE BALLAD’는 다양한 가수들의 참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발라드 음악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로 탄생한 프로젝트로, 2010년 11월 선보인 첫 앨범에는 TRAX 제이, 슈퍼주니어 규현, SHINee 종현, 신예 JINO 등이 함께 참여해 색다른 하모니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앨범 <Breath>에는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슈퍼주니어 예성,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종현, f(x) 크리스탈, EXO 첸, 슈퍼주니어-M 조미, 장리인 등 매력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8명의 SM 소속 아티스트가 참여, 아름다운 하모니와 다채로운 발라드를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 앨범은 ‘이별’을 테마로 한 총 6곡으로 구성, 인트로 ‘Dear…’를 시작으로 이별 직후 남녀의 심경을 그린 타이틀 곡 ‘숨소리’, 이별한 남자의 입장을 담은 ‘내 욕심이 많았다’와 여자의 입장을 표현한 태연의 솔로곡 ‘Set me free’, 이별 후 달라진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종현과 첸의 듀엣곡 ‘하루’, 우연히 다시 만난 이별한 남녀가 사랑했던 지난 날을 회상하는 대화로 꾸민 크리스탈과 첸의 듀엣곡 ‘좋았던 건, 아팠던 건’까지 전곡을 유기적으로 구성해, 앨범의 완성도와 감상의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특히 수록곡 중 2곡은 한중일 3개국어 버전으로 제작, 타이틀 곡 ‘숨소리’의 한국어버전은 태연과 종현, 중국어버전은 첸과 장리인, 일본어버전은 최강창민과 크리스탈이 함께 호흡을 맞췄으며, 수록곡 ‘내 욕심이 많았다’의 한국어버전과 일본어버전은 예성이, 중국어버전은 조미가 불러, 같은 곡임에도 각기 다른 언어와 음색이 어우러져 버전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더불어 예성이 부른 ‘내 욕심이 많았다’는 입대 전 녹음한 곡으로, 오랜만에 호소력 짙은 예성의 보컬을 만날 수 있어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cr: SMTOWN.com

엑소(EXO) 일본 첫 이벤트 ‘EXO Greeting Party in Japan “Hello” ‘ 개최!



7만명 동원 대규모 이벤트 화제!
 
대세 엑소(EXO)가 일본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한다.

엑소는 오는 4월 12~13일 이틀간 일본 도쿄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EXO Greeting Party in Japan “Hello!” ‘이벤트를 열고, 총 4회의 공연을 통해 약 7만명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엑소의 일본 첫 이벤트로, 엑소가 일본에서 정식 데뷔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현지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의해 성사, 무려 7만명의 규모로 열리는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일본 주요 언론 중 하나인 닛칸스포츠는 ‘미지의 스타 엑소, 4월 일본 상륙! 사이타마 아레나 7만인!’이라는 제목으로 이번 이벤트 소식을 대대적으로 보도하기도 해, 현지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케 했다. 

더 욱이 엑소는 작년 정규 1집 ‘XOXO(Kiss&Hug)’로 12년만에 앨범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였으며, ‘2013 멜론 뮤직 어워드’, ‘2013 MAMA’, ‘2013 KBS 가요대축제’, ‘제28회 골든디스크’, ‘제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대상을 석권한 것을 비롯, 美 빌보드 선정 ‘2014년 주목할 아티스트’에 아시아 가수로는 유일하게 선정되는 등 한국은 물론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음을 입증시켰다.

한편, 엑소는 오는 12일에 열리는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 참석할 예정이다.

cr: SMTOWN.com

샤이니, 단독 콘서트 오는 3월 개최! 2월 6일 예매 오픈!





샤이니(SHINee)의 세 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가 오는 3월 개최된다.
   
샤이니는 3월 8일~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SHINee CONCERT “SHINee WORLD Ⅲ” in Seoul을 개최해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이 번 콘서트에서 샤이니는 히트곡 퍼레이드를 비롯해,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앨범 수록곡들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무대 연출에 있어서도 새로운 시도를 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환상적인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샤이니는 지난 2013년 ‘Dream Girl’, ‘Why So Serious?’, ‘Everybody’까지 3연속 히트 행진을 펼치며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실력을 인정 받았음은 물론, 일본에서 두 번째 아레나 투어 ’JAPAN ARENA TOUR SHINee WORLD 2013~Boys Meet U~’를 통해 약 22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켜준 만큼,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는 2월 6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G마켓(http://ticket.gmarket.co.kr)을 통해 가능하며, 음악 팬들의 열띤 반응이 예상된다.

cr: SMTOWN.com

동방신기 정규 7집 타이틀 곡 ‘Something’ 안무 튜토리얼 영상 공개 화제!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직접 소개하는 하이라이트 안무 시선 집중!
 
동방신기 정규 7집 타이틀 곡 ‘Something(썸씽)’의 안무 튜토리얼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7일 오후, 유튜브 SMTOWN 채널(www.youtube.com/embed/qHnF_7K18Fo) 등을 통해 공개된 11분 40초 분량의 ‘Something’ 안무 튜토리얼 영상은, 곡의 하이라이트 안무를 3개의 파트로 나누어 자세히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 팬들은 물론 퍼포먼스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동방신기 ‘Something’ 튜토리얼 영상은 이번 안무를 만든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가 직접 소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토니 테스타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쟈넷 잭슨 등 유명 팝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세계 최정상급 안무가로 동방신기의 ‘Something’을 통해 다이나믹하며 차별화된 안무를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이번 영상은 상세한 구분동작과 보다 쉽게 안무를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템포 및 촬영 모드 등으로 영상을 구성했으며, 손가락 권총, 아이언맨 포즈 등 유머러스한 동작 설명과 함께 동선, 손동작, 점프 등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2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2월 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Something’의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cr: SMTOWN.com

SM! 세계 3대 디자인 상,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4’에서 2개 부문 4개 작품 '위너' 수상 쾌거



SM, 엔터기업으로서 디자인 우수성 입증
 
SM 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4’에서 무려 4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SM 은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2014’에서 그룹 엑소의 BI (Brand Identity)디자인으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 엑소 정규 1집 ‘XOXO(Kiss&Hug)/으르렁’과 소녀시대 정규 3집 ‘The Boys’, 정규 4집 ‘I Got a Boy’ 등 3개의 앨범은 패키징 디자인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되어, 2개 부문에서 총 4개 작품이 위너 (Winner)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특히 한국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가수의 BI 및 음반 패키지 디자인으로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SM의 독창적인 디자인 콘텐츠가 전 세계 유수의 작품들과 당당히 경쟁,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크게 주목할 만하다.

더불어 이번 수상은 한국의 대중음악이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등으로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가수의 BI 및 앨범 패키지 디자인도 세계 최고 수준임을 확인시켜준 사례로, SM의 자체 콘텐츠 디자인 및 제작 시스템의 우수성을 입증한다 할 수 있다.

디자 인 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로, 디자인, 완성도, 혁신성, 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작이 결정된다.

한편, SM은 최근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시나닷컴이 발표한 ‘2013년 웨이보 통계수치성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 중 32위에 선정, 한국 기업 최고 순위에 오르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cr: SMTOWN.com

cr: SMTOWN.com

샤이니 태민, 남성 스타일 매거진 ‘GEEK’ 2월호 커버 장식!







이국적인 화보 통해 색다른 매력 발산!
 
샤이니 태민이 남성 스타일 매거진 ‘GEEK(긱)’ 2월호 커버를 장식해 화제다.

태민은 ‘GEEK’ 2월호 커버 모델로 등장, 보태니컬 가든을 콘셉트로 한 이국적인 화보를 통해 소년의 풋풋함부터 남성의 강렬함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 히, 태민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2014 S/S패션 트렌드인 플라워 패턴의 다양한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음은 물론, 샤이니 활동 및 근황 등을 다룬 인터뷰에도 솔직하게 임해, 태민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태민의 감각적인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GEEK’ 2월호는 21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됐다.

cr: SMTOW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