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pril 7, 2014

데뷔 2주년 엑소(EXO), 첫 단독 콘서트 5월 24, 25일 양일간 개최!



4월 16일 예매 오픈! 치열한 예매 전쟁 예고!
 
8일(오늘) 데뷔 2주년을 맞이한 엑소(EXO)가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발표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엑소는 오는 5월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을 개최해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엑소가 데뷔 후 처음 선사하는 단독 공연인 만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엑소는 이번 콘서트에서 지금까지 발표한 노래는 물론 새롭게 선보일 앨범 수록곡 등 지난 2년간 글로벌 대세로 활약한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과 무대, 매력이 집약된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 예매는 오는 16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G마켓(http://ticket.gmarket.co.kr)을 통해 가능하며, 엑소의 첫 단독 콘서트를 직접 보고 싶어하는 팬들의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상된다.

한 편, 엑소는 오는 15일 저녁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컴백을 알리는 ‘EXO 컴백쇼’를 개최하며, 이번 컴백쇼 관람은 오는 9일까지 삼성뮤직(http://content.samsung.com/exoevent)에서 응모할 수 있다.

cr: SMTOWN.com

샤이니, 칠레도 사로잡다!













‘SHINee WORLD Ⅲ’ 첫 콘서트 매진! 대성황!
공연장 밖 밤샘 응원 행렬 눈길!

 
첫 중남미 투어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샤이니가 멕시코에 이어 칠레 공연도 성황리에 마쳤다.

샤이니는 지난 6일 저녁 9시(현지시간) 칠레 산티아고에 위치한 무비스타 아레나(Movistar Arena)에서 ‘SHINee CONCERT “SHINee WORLD Ⅲ” in SANTIAGO’를 개최하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환상적인 무대 매너로 약 8천5백명의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산티아고의 밤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샤이니의 칠레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매진 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콘서트장 주변에는 공연 전날부터 팬들이 거리를 점령한 채 밤을 지새며 샤이니를 기다리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해 샤이니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이날 공연에서 샤이니는 ‘Dream Girl’, ‘Ring Ding Dong’, ‘Everybody’ 등의 히트곡을 비롯한 앨범 수록곡 무대와 함께 중남미 팬들을 위해 준비한 ‘마카레나’까지 총 25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 샤이니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다양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세련된 무대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콘서트장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관객들은 칠레를 첫 방문한 샤이니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멤버 종현의 생일(4월 8일)을 축하하기 위해 ‘생일 축하합니다, 김종현’이라는 문구의 플랜카드를 선보인데 이어, ‘Colorful’ 무대에서는 색색의 풍선을 던지며 콘서트장을 아름답게 수놓아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공연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LA TERCERA, TERRA, CANAL 13 NEWS, ETC TV 등 100여 명의 현지 취재진들이 참여해 열띤 취재경쟁을 펼쳤으며, 사전 추첨을 통해 특별 초대된 100여 명의 팬들도 함께 참석, 열렬한 호응을 보내며 현장의 열기를 더해 샤이니를 향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샤이니는 8일 저녁 8시(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루나 파크 아레나(Luna Park Arena)에서 ‘SHINee CONCERT “SHINee WORLD Ⅲ” ‘의 중남미 투어 피날레 공연을 펼친다.

cr: SMTOWN.com

Sunday, April 6, 2014

엑소, 장리인, 성룡 자선 콘서트 ‘2014 Peace & Love & Friendship’ 참석!







중국어권 톱스타들과 어깨 나란히!
엑소(EXO)와 장리인이 성룡 자선 콘서트 ‘2014 Peace & Love & Friendship’에 참석, 멋진 무대와 퍼포먼스로 현지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지 난 6일 오후 7시(현지 시간) 중국 베이징 공인 체육관에서 열린 ‘2014 Peace & Love & Friendship’은 인기 스타 성룡의 주최로 매년 개최되는 자선 콘서트로, 올해는 성룡의 60번째 생일을 맞아 엑소와 장리인을 비롯해 주걸륜(周杰倫), 왕리홍(王力宏), 손남(孫楠), 장소함(张韶涵), 코코리(李玟), 사정봉(谢霆锋), 방조명(房祖名) 등 중국어권 톱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1만여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엑소는 중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그룹인 만큼, 이번 성룡 자선 콘서트에 특별 초청받아 현지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또 한 이 날 콘서트에서 엑소는 ‘늑대와 미녀’, ‘으르렁’ 2곡을 선사, 에너제틱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얻었으며, 엑소가 무대에 등장하자 현지 팬들은 열광적으로 함성을 지르며 노래를 모두 따라 부르는 등 공연을 열정적으로 즐겨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장리인은 엑소 멤버 첸과 함께 SM THE BALLAD의 ‘숨소리’를 감미로운 하모니로 선사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엑소와 장리인은 성룡과 출연진 모두가 함께 펼치는 피날레 무대에도 올라 ‘明天会更好(명천회갱호/내일은 더 나아질거야)’, ‘We Are The World’, ‘不再失去(부재실거/다시 잃어버리지 않아)’를 불러 국가와 나이를 뛰어넘은 화합의 장을 선사했다.

한편, 엑소는 새 미니앨범 활동 준비에 한창이다.

cr: SMTOWN.com

보아 주연 영화 ‘MAKE YOUR MOVE’ OST 오늘 4시 음원 공개!



동방신기, 소녀시대, f(x), EXO 크리스 총출동!
4월 17일 개봉하는 보아 주연의 헐리웃 영화 ‘MAKE YOUR MOVE (메이크 유어 무브)’ OST가 7일(금일) 전격 공개된다.

7 일 오후 4시,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되는 ‘MAKE YOUR MOVE’ OST는 남자 주인공 ‘도니’ 역을 맡은 데릭 허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메인 테마곡 ‘Let Me In’을 비롯해 동방신기, 소녀시대, f(x), EXO 크리스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부른 총 15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영화 팬들은 물론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특 히, 이번 OST는 영화 ‘MAKE YOUR MOVE’가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두 남녀 ‘도니’와 ‘아야’가 춤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며 사랑에 빠지게 되는 환상적인 댄싱 로맨스를 그린 작품인 만큼, 영상과 어우러진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이번 OST에서 동방신기가 부른 ‘Runnin’ On Empty’는 더 이상 서로 사랑하지 않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미디엄 템포의 POP R&B 곡이며, 소녀시대가 참여한 ‘Cheap Creeper’는 중독적인 코러스와 리듬감이 돋보이는 어반 스타일의 댄스 곡으로 극에 삽입되어 영화의 감동을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록곡 ‘Say Yes’는 소녀시대 제시카와 f(x) 크리스탈의 듀엣곡으로, 캐치하고 중독적인 멜로디에 아코디언과 현악기 선율이 더해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EXO 크리스가 피처링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이 밖에도 이번 OST에는 f(x)의 히트곡 ‘NU 예삐오’, 로맨틱한 발라드 곡 ‘Let Me In’ 등 영화에 삽입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5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보아의 헐리웃 첫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MAKE YOUR MOVE’는 ‘스텝업’ 제작진과 보아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댄싱 로맨스를 만날 수 있으며, 오는 4월 17일 개봉될 예정이다.


cr: SMTOWN.com

컴백 초읽기 엑소(EXO) 백현, 첸 티저 이미지 공개!





멤버 전원 변신 완료! 컴백 기대감 증폭!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엑소(EXO)가 백현, 첸의 티저 이미지를 끝으로 멤버 전원의 변신을 공개해 화제다.

지 난 2일부터 SMTOWN 홈페이지를 비롯한 EXO-K, EXO-M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새 앨범 컨셉트로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여온 엑소는 7일(금일) 엑소-K 백현과 엑소-M 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엑소는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 거울에 투영된 모습과 강렬한 컬러감이 어우러진 몽환적이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로 멤버 각각의 개성을 드러내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 새롭게 선보일 앨범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또 한 2013년을 화려하게 장식한 엑소는 이번에 엑소-K, 엑소-M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활동하는데다 데뷔곡 ‘MAMA’부터 ‘늑대와 미녀’, ‘으르렁’, ‘12월의 기적’까지 매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음악은 물론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킨 그룹인 만큼,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엑소는 오는 15일 저녁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컴백을 알리는 ‘EXO 컴백쇼’를 개최하며, 이번 컴백쇼 관람 응모는 오는 9일까지 삼성뮤직(http://content.samsung.com/exoevent)을 통해 가능하다.

cr: SMTOWN.com

대륙을 흔든 슈퍼주니어-M, 신곡 ‘SWING’으로 다시 한번 중국 석권!




중국 최초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2주 연속 1위 기록! 새로운 역사 쓴다!
중국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 이번 주 차트도 1위!

 
새 미니앨범 ‘SWING’으로 돌아온 슈퍼주니어 유닛, 슈퍼주니어-M이 중국 CCTV 음악프로그램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슈퍼주니어-M은 지난 5일 오후 7시 30분(현지 시간)부터 중국 전역에 생방송된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全球中文音乐榜上榜)’에서 타이틀 곡 ‘SWING’으로 1위를 차지,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특 히 슈퍼주니어-M은 지난 29일 중국 최초의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첫 1위의 주인공이 되는 기쁨을 누린 데 이어 5일 방송에서도 1위를 차지, 2주 연속 1위 기록도 달성해, 중국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와 위상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중국 최초 순위제 음악 프로그램인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ARS 투표, 온라인 투표, 음악 사이트 점수 등을 합산한 사전 점수는 물론 휴대전화 투표, QR코드 투표 등 방송 당일 진행되는 생방송 투표를 합산해 순위를 결정하며, 슈퍼주니어-M는 지난 주에 이어 5일 방송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나, MBC ‘쇼! 음악중심’ 출연으로 인해 직접 상을 수상하지는 못했다.

이에 슈퍼주니어-M은 ”타이틀 곡 ‘SWING’으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을 듣고 기쁘고 감사했다. 한국 음악방송 출연일정과 겹쳐, 직접 1위 트로피를 받지 못해 아쉽지만, 항상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중국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2주 연속 1위에 오른 슈퍼주니어-M의 'SWING'은 신나는 팝 댄스 곡으로,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화려하고 경쾌한 퍼포먼스, 일명 '오피스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며,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M은 6일(금일)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해 ‘SWING’의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cr: SMTOWN.com

컴백 화제 엑소(EXO)! 수호, 시우민 티저 이미지 대 공개!





컴백 소식과 함께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는 엑소(EXO)가 금일 멤버 수호와 시우민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 난 2일부터 SMTOWN 공식 홈페이지, 엑소-K, 엑소-M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엑소는, 6일에는 엑소-K 수호와 엑소-M 시우민의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해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시선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수록 엑소 멤버들이 새 미니앨범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변신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어, 오는 15일 개최되는 ‘EXO 컴백쇼’를 통해 최초 공개할 신곡 무대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 뜨거울 전망이다.

게다가 이날 실황은 삼성뮤직(http://content.samsung.com/exoevent)을 통해 생중계 되는 만큼, 국내외 음악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는 금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성룡 자선 콘서트 ‘2014 Peace & Love & Friendship’에 참석할 예정이다.

cr: SMTOWN.com

샤이니, 멕시코 뜨겁게 달구다!













멕시코 첫 단독 콘서트 대성황! 중남미 투어 화려한 스타트!
 
샤이니가 멕시코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중남미 투어의 포문을 활기차게 열었다.

지난 4일 저녁 8시 30분(현지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 아레나(Mexico City Arena)에서 막을 올린 ‘SHINee CONCERT “SHINee WORLD Ⅲ” in MEXICO CITY’는 공연장을 가득 채운 8천여명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번 공연은 샤이니가 데뷔 후 처음 개최하는 멕시코 단독 콘서트인 만큼 개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었으며, 지난 3일 저녁 멕시코시티 국제 공항에는 샤이니의 입국 현장을 보기 위해 수많은 현지 팬들이 운집해 눈길을 끌었다.

특 히 공항에 모인 팬들이 샤이니 멤버들의 사진과 이름, 한글로 쓴 다양한 문구가 담긴 플랜카드를 들고 열정적인 응원전을 펼치자, 공항 측은 안전사고를 우려해 샤이니가 VIP 통로를 통해 공항을 빠져나가도록 해, 글로벌 스타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또 한 이날 공연에서 샤이니는 ‘누난 너무 예뻐’, ‘줄리엣’, ‘Lucifer’, ‘Ring Ding Dong’ 등의 히트곡 퍼레이드와 앨범 수록곡 무대, 남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마카레나’ 무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총 25곡의 무대를 선사, 뛰어난 라이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더불어 관객들도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겼음은 물론 샤이니의 첫 멕시코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 생일(4월 8일)을 앞둔 멤버 종현을 위해 축하 노래와 함께 ‘생일 축하해, JONGHYUN-AH(종현아)’라는 문구의 플랜카드를 선보인데 이어, 마지막 곡인 ‘초록비’ 무대에서는 ‘멕시코에서 빛을 내줘서 고마워, 우리는 항상 너의 곁에 있을게’라고 쓰인 플랜카드를 펼쳐 보여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한편, 멕시코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샤이니는 6일 밤 9시(현지시간) 칠레 산티아고 무비스타 아레나(Movistar Arena)에서 SHINee CONCERT “SHINee WORLD Ⅲ” 의 공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cr: SMTOWN.com

엑소(EXO), 찬열, 크리스 티저 이미지 공개! 컴백 기대감 증폭!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엑소(EXO)가 이번에는 멤버 찬열, 크리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 난 2일부터 SMTOWN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엑소-K, 엑소-M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엑소는 카이, 루한, 세훈, 타오, 디오, 레이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으며, 5일(오늘) EXO-K 찬열, EXO-M 크리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 엑소 컴백에 대한 관심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 찬열과 크리스는 새 미니앨범 콘셉트에 맞춰 몽환적이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로 색다른 변신을 선사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또 한 엑소는 지난해 연말 음악시상식 ‘대상’ 석권, 정규 1집 앨범판매량 100만장 돌파 등 놀라운 기록을 세운 만큼 이번 앨범 활동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15일 밤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EXO 컴백쇼’를 시작으로,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활약할 예정이다.

cr: SMTOWN.com

엑소(EXO), 디오, 레이 티저 이미지 공개! 연일 화제!





컴백 소식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엑소(EXO)가 카이, 루한, 세훈, 타오에 이어 멤버 디오, 레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 난 2일부터 SMTOWN 홈페이지를 비롯한 EXO-K, EXO-M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엑소는 4일(금일) 엑소-K 디오와 엑소-M 레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엑소는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 거울에 투영된 모습과 강렬한 컬러감이 어우러진 몽환적이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아,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수록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더 불어 삼성전자와 손잡고 컴백 프로모션을 펼치는 엑소는 오는 15일 저녁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EXO 컴백쇼’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이번 컴백쇼는 오는 9일까지 삼성뮤직 이용자 중 ‘EXO 컴백쇼’ 이벤트(http://content.samsung.com/exoevent)에 응모,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람들을 관객으로 초청해 펼쳐진다.

cr: SMTOWN.com

소녀시대 제시카, f(x) 크리스탈 패션매거진 나일론 미국 편집장 마빈 스콧 자렛과 작업! 시선 집중!



韓∙美 나일론 화보 촬영! 패셔니스타 면모 과시!
 
소녀시대 제시카와 f(x) 크리스탈이 패션매거진 나일론 미국 편집장이자 유명 포토그래퍼인 마빈 스콧 자렛과 만난다.

제 시카와 크리스탈은 이번주 나일론 미국판 편집장이자 유명 포토그래퍼인 마빈 스콧 자렛(Marvin Scott Jarrett)과 함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를 진행,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매거진의 디렉터와 한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 자매의 만남으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다양한 화보는 물론 공항패션, 일상 스타일 등을 통해 탁월한 패션감각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 자매로 손꼽히고 있으며, 이번 화보는 이례적으로 패션매거진 나일론 코리아와 미국판에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녀시대 제시카는 ‘Mr.Mr.’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4월 개최되는 일본 아레나 투어를 준비 중이며, f(x) 크리스탈은 드라마, 광고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cr: SMTOWN.com

COMEBACK 엑소(EXO)! 세훈, 타오 티저 이미지 공개! 시선 집중!





새 미니앨범으로 전격 컴백하는 엑소(EXO)가 3일(금일) 멤버 세훈, 타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엑소는 지난 2일 SMTOWN 홈페이지를 비롯한 EXO-K, EXO-M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멤버 카이와 루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엑소-K 세훈과 엑소-M 타오의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엑소는 매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음악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와 비주얼로도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수록 이번 앨범과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엑소는 오는 15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EXO 컴백쇼’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cr: SMTOWN.com

오리콘 신기록에 빛나는 동방신기 일본 새 앨범 ‘TREE’, 지난 2일 국내 발매!



동방신기(TVXQ!)의 일본 새 앨범 ‘TREE’가 CD 버전 및 CD+DVD A, B 버전 등 총 3가지 종류로 지난 2일 국내 발매되었다.

동 방신기는 지난 3월 5일 현지 출시된 일본 새 앨범 ‘TREE’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는 물론, 위클리 차트도 정상을 차지하며 통산 4번째 위클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으며, 발매 첫 주에만 약 22만 5천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전작 ‘TONE’과 ‘TIME’에 이어 정규앨범 3작품 연속 첫 주 20만장을 돌파하는 신기록도 세워,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 그룹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앨범은 BS닛테레 드라마 ‘球形の荒野(큐우케이노코우야/구형의 황야)’ 주제가로 삽입된 ‘I love you’, 니혼 TV계 드라마 ’ミュージックドラゴン(뮤직 드래곤)’의 1월 오프닝 테마곡으로 쓰인 한국 히트곡 ‘Something’의 일본어 버전 등 총 14곡으로 구성되었으며, CD버전에는 ‘Very Merry Xmas’와 ‘I love you‘의 완곡 버전이 추가 수록되어 있어 국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CD+DVD A버전에는 ‘OCEAN’, ‘SCREAM’, ‘Very Merry Xmas’, ‘White’, ‘Something’, ‘TREE OF LIFE’ 등 총 9편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a-nation 2013 stadium fes.’에서 선보인 ‘Catch Me - If you wanna -‘, ‘SCREAM’, ‘Humanoids’ 등의 무대 영상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더 불어 CD+DVD B버전에는 자켓 촬영 스케치 영상과 ‘In Our Time’, ‘White’, ‘TREE OF LIFE’ 등 3곡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은 물론, 지난 해 성황리에 마친 ‘東方神起 LIVE TOUR 2013 ~TIME~‘에서 선보인 ‘One and Only One’, ‘東方神起 LIVE TOUR 2013 ~TIME~ FINAL in NISSAN STADIUM’에서 부른 ‘In Our Time’ 무대 등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공연 실황도 수록, 동방신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22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전국 라이브 투어 ‘東方神起 LIVE TOUR 2014 ~TREE~’를 펼칠 예정이다.

cr: SMTOWN.com

Tuesday, April 1, 2014

“소녀시대, 슈퍼주니어-M” 구글 만우절 이벤트 탑 트렌드 셀러브리티 선정! 시선 집중!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M이 구글 만우절 이벤트의 탑 트렌드 셀러브리티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세계적인 인터넷 포털 사이트 구글은 매년 만우절 때마다 독특한 이벤트로 이슈가 되었으며, 올해는 지메일(Gmail) 10주년을 기념하여 세계 각국의 가수, 영화배우, 운동선수, 과학자 등 각 분야를 대표하여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유명인사들의 셀프 카메라 사진을 지메일 배경화면으로 약 1시간씩 노출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전세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한국의 탑 트렌드 셀러브리티로 선정된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M은, 백스테이지에서 촬영한 셀프 카메라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으며 각각 지난 1일 정오와 2일(금일) 오전 7시에 오픈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에는 유명 팝스타 케이티 페리, 샤키라를 비롯해 영화배우 소피아 베르가라, 인터넷 창시자 빈튼 서프 등의 사진이 공개되어,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M의 글로벌한 위상을 실감케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Mr.Mr.’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4월 개최되는 일본 아레나 투어를 준비 중이며, 슈퍼주니어-M은 신곡 ‘SWING’으로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cr: SMTOWN.com

컴백 엑소(EXO), 카이, 루한 티저 이미지 공개!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엑소(EXO)가 2일(금일) 멤버 카이와 루한의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엑소는 2일, 공식 홈페이지(exo.smtown.com)를 비롯한 페이스북 EXO-K 페이지(www.facebook.com/exok), 페이스북 EXO-M 페이지(www.facebook.com/exom) 등을 통해 엑소-K 카이와 엑소-M 루한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카이와 루한을 시작으로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엑소-K, 엑소-M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어서 엑소 컴백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또한 엑소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대규모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 오는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EXO 컴백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어서 다시 한번 가요계에 엑소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는 새 미니앨범 활동 준비에 한창이다.
 
cr: SMTOWN.com

샤이니,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실황 담은 라이브 앨범 SHINee THE 2nd CONCERT ALBUM〈SHINee WORLD Ⅱ in Seoul〉4월 2일 발매!



샤이니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라이브 앨범 SHINee THE 2nd CONCERT ALBUM〈SHINee WORLD Ⅱ in Seoul〉이 오는 4월 2일 발매된다.
   
샤이니는 4월 2일 앨범 출시와 더불어, 같은 날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라이브 앨범 전곡 음원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2012년 7월 21,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성대하게 펼쳐진 SHINee CONCERT “SHINee WORLD II” in Seoul의 공연 실황이 2CD에 걸쳐 풍성하게 담겨 있어, 콘서트의 감흥을 다시 느끼고 싶어하는 팬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누난 너무 예뻐’, ‘셜록’, ‘Hello’ 등 히트곡과 앨범 수록곡 무대는 물론, ‘To Your Heart’, ‘Always Love’ 등 일본 앨범 수록곡, 콘서트를 위해 새롭게 재편곡된 ‘Lucifer’, ‘아.미.고’, ‘줄리엣’ 등의 리믹스 버전, 온유와 키의 개인 무대까지 총 29트랙으로 구성,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샤이니의 다채로운 음악이 수록되어 있어 현장의 감동을 되살리기에 충분하다.
 
또한, 샤이니가 국내 팬들을 위해 처음 공개한 일본 정규 1집 수록곡 ‘Seesaw’ 한국어 버전은 스튜디오 버전으로도 재녹음, 보너스 트랙으로 추가 수록되어 샤이니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겠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4월 4일 멕시코 멕시코시티 공연을 시작으로 6일 칠레 산티아고, 8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SHINee CONCERT “SHINee WORLD III”를 펼칠 예정이다.

cr: SMTOWN.com

대세 엑소, 삼성뮤직과 손잡고 화려한 컴백! 새 미니앨범 발표!





4월 15일 'EXO 컴백쇼' 개최
SM과 삼성전자 제휴한 대규모 컴백 프로모션 예고!

 
2013년 가요계를 화려하게 장식한 대세 그룹 엑소(EXO)가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 삼성전자와 손잡고 대규모 컴백 프로모션을 펼친다. 
 
엑소는 오는 4월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EXO 컴백쇼'를 개최하고 새 미니앨범 활동의 포문을 열어, 엑소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가 최초 공개되는 이번 컴백쇼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컴백쇼를 비롯한 엑소 새 미니앨범 주요 프로모션은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전용으로 출시한 음악서비스 '삼성뮤직'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제휴해 대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두 글로벌 브랜드 삼성전자와 SM의 만남이 가져올 시너지에 대한 관심까지 더해져 음악 팬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엑소는 지난해 연말 음악시상식 ‘대상’ 석권, 정규 1집 앨범판매량 100만장 돌파 등 놀라운 기록을 세운 그룹인데다, 이번 미니앨범은 엑소-K, 엑소-M으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활동, 한중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칠 계획이어서, 다시 한번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또한 'EXO 컴백쇼' 관람은 4월 1일부터 9일까지 삼성뮤직 사용자 중 'EXO 컴백쇼' 이벤트에 응모, 추첨을 통해 초대된 사람들만 가능하며, 삼성뮤직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엑소의 신곡 무대를 직접 보고 싶어하는 팬들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EXO 컴백쇼'는 삼성뮤직을 통해 독점으로 생중계, 최초 공개되는 엑소의 신곡 무대 및 컴백쇼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어 더욱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ontent.samsung.com/exoevent) 및 삼성뮤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엑소는 현재 새 미니앨범 활동 준비에 한창이며, 컴백쇼 외에도 삼성뮤직을 통해 컴백 스페셜 이벤트가 추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엑소 컴백에 대한 관심도 연일 높아질 전망이다.

cr: SMTOWN.com

슈퍼주니어-M, 금일 정오 뮤직비디오 및 음원 대 공개!



-타이틀 곡 ‘SWING’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 및 새 미니앨범 전곡 음원 오늘 낮 12시 오픈!
-금일 정식 음반 발매! 시선 집중!

 
시원, 동해, 려욱, 규현, 은혁, 성민, 헨리, 조미로 구성된 슈퍼주니어 유닛, 슈퍼주니어-M의 신곡 ‘SWING’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오늘 전격 공개된다.
 
컴백과 동시에 아시아 전역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주니어-M은 타이틀 곡 ‘SWING’의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에 이어, 31일(금일) 정오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SWING’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 책상과 의자 등을 활용해 선보인 다이나믹하고 유기적인 ‘오피스 퍼포먼스’를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화제를 모으고 있을 뿐 아니라,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愛奇藝)의 뮤직차트 중국어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해 현지에서의 슈퍼주니어-M의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공개와 같은 시간인 오늘 낮 12시에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SWING’의 한국어 버전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7트랙으로 구성된 슈퍼주니어-M의 미니 3집 전곡 음원도 공개할 계획이어서,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슈퍼주니어-M은 지난 29일 중국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에 출연해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현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음은 물론, 중국 최초의 순위제 음악 프로그램인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 사상 첫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며 슈퍼주니어-M의 글로벌한 위상을 실감케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M은 지난 주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SWING’의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했으며,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cr: SMTOWN.com

슈퍼주니어-M, 중국 평정! 중국 최초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첫 1위 주인공 등극!





타이틀 곡 ‘SWING’, 중국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에서 1위 기염!

세 번째 미니앨범 ‘SWING’으로 돌아온 슈퍼주니어 유닛, 슈퍼주니어-M이 중국 CCTV 음악프로그램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슈퍼주니어-M은 지난 29일 오후 7시 30분(현지 시간)부터 중국 전역에 생방송된 CCTV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全球中文音乐榜上榜)’에서 컴백 일 주일 만에 타이틀 곡 ‘SWING’으로 압도적인 점수를 얻으며 1위를 차지, 중국 최초의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첫 1위의 주인공이 되는 기쁨을 누렸다.
 
슈퍼주니어-M의 이번 신곡 ‘SWING’은 R&B와 일렉트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댄스 곡으로, 업무나 일상에서 힘들고 지친 감정을 멋지게 날려버리자는 가사에 맞게, 책상과 의자 등을 활용한 일명 ‘오피스 퍼포먼스’를 선사,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화려한 무대로 한국은 물론 중국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중국 최초 순위제 음악 프로그램인 ‘글로벌 중문음악 방상방’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ARS 투표, 온라인 투표, 음악 사이트 점수 등을 합산한 사전 점수는 물론, 휴대전화 투표, QR코드 투표 등 방송 당일 진행되는 생방송 투표를 합산해 순위가 결정되는 만큼, 이번 1위 등극은 중국 전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주니어-M의 위상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또한 지난 29일 방송에는 슈퍼주니어-M 외에도 중국 인기 가수 사보량(沙宝亮), 한중 합작 아이돌 그룹 TimeZ 등 중국어권 스타들의 무대도 펼쳐져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슈퍼주니어-M은 지난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 28일 KBS ‘뮤직뱅크’에 이어 30일(오늘) SBS ‘인기가요’에서도 ‘SWING’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과 안방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M은 신곡 ‘SWING’으로 국내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은 물론, 오는 4월 초 방송되는 중국 인기 음악 차트 프로그램 ‘음악풍운방(音乐风云榜)’ 녹화에도 참여하는 등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cr: SMTOW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