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September 30, 2013

슈퍼주니어 김희철, ‘모락모락 찐팡가족’ 웹툰 작가로 변신 화제!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웹툰 작가로 나서 화제다.
 
지난 26일 낮 12시, SMTOWN 홈페이지(http://www.smtown.com/), 찐팡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ZZINPANG), 핫트랙스 웹툰 페이지(http://www.hottracks.co.kr/ht/hot/hottracksWebToon), 교보문고 웹툰 페이지(http://music.kyobobook.co.kr/ht/hot/hottracksWebToon) 등 4곳을 통해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참여한 캐릭터 웹툰 '모락모락 찐팡가족(The ZZINPANG Family)’이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모락모락 찐팡가족(The ZZINPANG Family)’은 김희철과 네이버 웹툰 ‘패션왕’으로 유명한 작가 기안84가 공동 작업해 찐팡 패밀리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으로, 김희철을 주인공으로 한 ‘찐팡’과 그의 애완 고양이 ‘희범’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 향후 8주 동안 매주 목요일 정오에 연재될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JTBC ‘썰전’에 고정 출연한다.

cr: SMTOWN.com

샤이니, 새 미니앨범 ‘Everybody’ 10월 14일 발표!



2013 트리플 히트 예고!
태민 티저이미지 공개!

 정규 3집 앨범으로 2013년 상반기 가요계를 평정한 샤이니가 새 미니앨범으로 하반기 활동을 이어간다.
 
샤이니는 오는 10월 14일 미니앨범 5집 ‘Everybody’를 발표, 지난 2월 선보인 ‘Dream Girl’, 4월 ‘Why So Serious?’에 이어 트리플 히트 행진을 예고,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다시 한번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샤이니는 매 앨범마다 참신한 시도와 색깔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실력과 개성을 인정 받은 만큼, 이번 앨범 역시 샤이니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샤이니는 30일(오늘) 컴백 발표와 함께 SMTOWN GLOBAL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등을 통해 멤버 태민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새롭게 변신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어서,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상황.
 
한편, 샤이니는 현재 일본 전국 아레나 투어 ‘JAPAN ARENA TOUR SHINee WORLD 2013~Boys Meet U~’ 공연과 개별 활동을 병행하며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cr: SMTOWN.com

Wednesday, September 25, 2013

SM, SNS 파워도 1위!



- 유튜브 SMTOWN 채널, 한국 기업 채널 사상 최다 구독자수 359만 기록!
- 트위터 SMTOWN GLOBAL, 한국 기업 최초 100만 팔로워 돌파!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트위터 등 글로벌 플랫폼에 대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SM은 지난 25일 오후 3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YouTube Pulse 행사에서 SMTOWN 유튜브 공식 채널로 구독자 100만명을 넘는 채널에게 수여하는 ‘YouTube Partner Gold Play’ 상을 수상했다.
 
SM은 전 세계 팬들이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2009년 6월 한국 엔터테인먼트 기업 최초로 유튜브 공식 채널을 오픈, 현재 구독자수 359만명을 돌파하며 한국 기업 유튜브 채널 사상 최다 구독자수를 기록하고 있어, SM의 글로벌한 위상과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SM의 공식 트위터 SMTOWN GLOBAL(twitter.com/smtownglobal) 역시 오픈 10개월 만인 지난달, 한국 기업 및 브랜드 트위터 사상 처음으로 팔로워 100만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작년 10월 23일 개설된 SMTOWN GLOBAL 트위터는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SM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운영되는 SNS 플랫폼으로,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 소식과 사진, 메시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cr; SMTOWN.com

린아, 뮤지컬 ‘머더 발라드’ 주연 캐스팅!



린아가 뮤지컬 ‘머더 발라드(Murder Ballad)’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다.
 
린아는 극 중 안정적인 결혼 생활에 지쳐 있다가 옛 연인을 만난 후, 두 남자에게 동시에 사랑을 받는 매력적인 팜므파탈 ‘사라’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약 90분 공연 내내 대사 없이 노래로만 극을 이어가는 ‘송스루(Song-Through)’ 뮤지컬로, 지난 2012년 뉴욕 브로드웨이 맨하튼 씨어터 클럽 공연 당시에도 티켓을 구하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한국에서는 이번이 초연인 만큼 더욱 뜨거운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특히, 린아는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로 활동하며 파워풀한 가창력과 뛰어난 퍼포먼스로 주목 받았으며, 이미 뮤지컬 ‘젊음의 행진’, ‘늑대의 유혹’, ‘페임’ 등에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실력도 인정받은 만큼,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뮤지컬 ‘머더 발라드’는 오는 11월 5일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내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cr: SMTOWN.com

Monday, September 23, 2013

샤이니,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커버 장식 화제!







강렬한 매력 담은 5인 5색 커버 눈길!
 
샤이니가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커버 모델로 등장해 화제다.
 
샤이니는 9월 21일 발행된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커버를 장식, 다섯 멤버 각자 고유의 매력과 아트워크 작업이 결합된 커버로 눈길을 끌었으며, 최근 근황을 다룬 인터뷰와 모습을 담은 화보도 선보여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세계적인 남성 패션 매거진 중 하나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저스틴 팀버레이크, 장동건, 이병헌 등 최고의 톱스타들이 표지를 장식한 바 있으며, 샤이니는 남성 아이돌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커버 모델로 선정되면서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또한 이번 촬영은 지난 9월 중순,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으며, ‘젊음’을 컨셉으로, 자동차, 거울 등을 활용해 샤이니 멤버 5명의 남성적인 면모와 새로운 카리스마를 담았으며, 그 동안의 활동 에피소드와 다섯 멤버의 다양한 이야기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샤이니는 일본 전국 아레나 투어 ‘샤이니 JAPAN ARENA TOUR SHINee WORLD 2013~Boys Meet U’ 공연을 성황리에 펼치고 있다.
 
cr: SMTOWN.com

Sunday, September 22, 2013

이재룡, KBS 추석특집 ‘가족재발견-내가 미안해’ 단독 MC 발탁!



탤런트 이재룡이 KBS 1TV 추석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가족재발견-내가 미안해’ MC를 맡았다.
 
KBS 추석특집 ‘가족재발견-내가 미안해’는 오랜 시간 동안 사이가 소원해진 가족들의 ‘관계 복원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가족 간의 화해의 과정과 감동의 순간을 담은 내용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재룡은 올해 상반기에 방영되었던 JTBC 심리치료프로그램 ‘위험한 마음’ MC에 이어, 이번에도 ‘가족재발견-내가 미안해’의 단독 MC를 맡은 만큼,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진행으로 출연자 가족들의 사연을 보다 친밀하게 소개, 안방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재룡은 MBC 특별기획 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의 주인공 '무령대왕'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며, 이재룡이 MC를 맡은 KBS 1TV 추석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가족재발견-내가 미안해’는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에 방영된다.
 
cr: SMTOWN.com

Sunday, September 15, 2013

역시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5’ 중국 광저우 콘서트도 대성황!









전 세계를 사로잡은 슈퍼주니어의 글로벌 흥행 콘서트 ‘슈퍼쇼5’가 이번에는 중국 광저우를 매료시켰다.

지난 14일 오후 6시부터 중국 광저우 국제 체육 연예중심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5’ IN GUANGZHOU’는 공연장을 가득 메운 약 1만 여명의 뜨거운 환호 속에 성황을 이뤘다.

슈퍼 주니어는 이날 무대에서 ‘쏘리쏘리’, ‘미인아’, ‘Mr. Simple’, ‘Sexy, free & Single’ 등의 히트곡은 물론 앨범 수록곡 무대, 유닛 무대, 분장쇼 등 총 27곡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으며, 강렬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또 한 중국어권에서 활동하는 유닛, 슈퍼주니어-M의 ‘Break Down’, ‘A-Oh’ 무대와 규현, 려욱, 성민, 조미가 하모니를 맞춘 슈퍼주니어-M의 발라드곡 ‘吹一樣的風(취일양적풍)’ 무대는 중국어로 불러 현지 팬들의 더욱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으며, 규현과 려욱은 예성이 부른 드라마 OST ‘먹지’를 예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과 함께 선사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더불어 관객들도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기며 슈퍼주니어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Marry U’ 무대 때, ‘Yes ♥ I Do’라는 문구의 슬로건을 들고, 첫 멘트 때는 다가오는 신동의 생일(9월 28일)을 축하하며 ‘신동아 생일 축하해, 영원히 함께해’라는 피켓을 드는 등, 다채로운 피켓 이벤트를 펼쳐 멤버들을 더욱 감동케 했다는 후문.

한편, 광저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슈퍼주니어는 오는 10월 24일 필리핀 마닐라 Mall of Asia Arena에서 월드 투어 ‘슈퍼쇼5’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cr: SMTOWN.com

소녀시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첫 단독 콘서트 성료! 글로벌 인기 입증!







소녀시대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월드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4일 오후 4시 30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메타일랑 인터내셔널 스타디움(MEIS - Meta Elang International Stadium)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2013 GIRLS’ GENERATION WORLD TOUR ~Girls & Peace~ in JAKARTA”는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무대에 흠뻑 매료된 1만 2천여명 관객의 뜨거운 함성으로 뜨겁게 달궈졌다.

특히, 이번 공연은 소녀시대의 인도네시아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공연 티켓이 빠른 속도로 매진, 티켓을 사기 위한 팬들로 일대 혼잡을 이루는 등 소녀시대에 대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시키기도 했다.

이 날 공연에서 소녀시대는 ‘Gee’, ‘소원을 말해봐’, ‘Hoot’, ‘Oh!’, ‘The Boys’, ‘Run Devil Run’ 등 히트곡은 물론, ‘I Got a Boy’, ‘Dancing Queen’, ‘Express 999’, ‘Promise’ 등 정규 4집 수록곡 무대, ‘Flower Power’, ‘Paparazzi’ 등 일본 히트 싱글 무대까지 총 25곡의 다양한 무대를 선사하며 현지 음악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현지 팬들도 더욱 열정적인 응원을 준비, ‘I Got a Boy’ 무대부터 첫 멘트까지 ‘항상 니 곁에 있을께♥’라는 문구의 피켓을 들어 눈길을 끌었으며, ‘Baby Baby’ 무대 때는 ‘It’s HYOurs time!’의 피켓을 들며 효연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펼쳐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0월 12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2013 GIRLS’ GENERATION WORLD TOUR ~Girls & Peace~ in SINGAPORE”를 개최, 월드 투어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cr: SMTOWN.com

SMTOWN 월드 투어 베이징 콘서트!



중국 최대 경기장에서 해외 가수 최초 공연!
10월 19일 ‘베이징올림픽주경기장(Bird Nest)’ 개최!

 
글로벌 공연 브랜드 ‘SMTOWN LIVE’의 베이징 공연이 오는 10월 19일, 7만여석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SMTOWN LIVE WORLD TOUR III in BEIJING’은 10월 19일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중국 최대 규모의 베이징올림픽주경기장(Bird Nest)에서 개최되며,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엑소(EXO), 장리인, 테이스티 등 총 10팀이 참가,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무대로 중국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 히 ‘SMTOWN LIVE WORLD TOUR III in BEIJING’이 열리는 베이징올림픽주경기장(Bird Nest)은 지난 2008년, ‘제29회 베이징올림픽’이 열렸던 역사적인 장소이자 중국 최대 규모의 경기장으로, 중국 정부의 주요 활동은 물론, 최고의 오페라 공연과 국제 축구 경기가 진행된 곳인 만큼, 이번 공연은 더욱 화제가 될 전망이다.

게다가 베이징올림픽주경기장(Bird Nest)에서 해외 가수가 공연을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SMTOWN 아티스트들은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단독 공연을 펼치게 되었으며, 베이징올림픽주경기장은 지금까지 청룽, 류더화, 왕리홍 등 중국어권 톱스타들만이 설 수 있었던 장소이기에 이번 콘서트는 현지에서의 ‘SMTOWN’의 영향력과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SMTOWN 아티스트들은 지난 2011년 10월, 아시아 가수로서는 최초로 팝 문화의 메카인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SMTOWN LIVE WORLD TOUR in NewYork’을 성황리에 마친데 이어, 중국 최대 규모 공연장인 ‘베이징올림픽주경기장(Bird Nest)’에서도 해외 가수 최초로 무대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최초’ 기록 행진을 이어감은 물론, 미국,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막강한 티켓 파워도 입증시켰다.

한편,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된 ‘SMTOWN LIVE’는 서울, LA, 파리, 뉴욕, 도쿄, 상하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으며, 현재 ‘SMTOWN LIVE WORLD TOUR III’를 진행 중이다.

cr: SMTOWN.com

슈퍼주니어, 일본 첫 정규 앨범 ‘Hero’ 오늘 국내 발매!



슈퍼주니어의 일본 정규 1집 ‘Hero’가 오늘(13일) 국내에서도 발매된다.

2CD + DVD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지난 7월 24일 일본에서 발매되자마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만큼, 국내 음악 팬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이 번 앨범에는 일본에서 싱글로 발매되어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 TOP 3에 진입한 ‘Mr.Simple’, ‘Sexy, Free & Single’, ‘美人(BONAMANA)’ 등 히트곡 뿐만 아니라, ‘★BAMBINA★’, ‘TUXEDO’, ‘Hero’ 등의 신곡, 슈퍼주니어-K.R.Y의 ‘Promise You’, 슈퍼주니어-T의 ‘ロクゴ!!!(Rokuko)’, 슈퍼주니어-M의 ‘太完美(Perfection), 슈퍼주니어-동해&은혁의 ‘I WANNA DANCE’ 등 유닛 히트곡까지 총 23트랙이 수록되었다.

또한 DVD에는 슈퍼주니어의 다양한 히트곡 뮤직비디오는 물론, 신곡 ‘Hero’와 슈퍼주니어-K.R.Y의 ‘ハナミズキ(하나미즈키/산딸나무)‘의 뮤직비디오가 최초로 수록되었으며, ‘Hero’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도 담겨 있어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4일 중국 광저우 국제 체육 연예 중심에서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5’ IN GUANGZHOU”를 개최,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cr: SMTOWN.com

SM엔터테인먼트-삼성, 사회공헌 사업 공동 추진 업무협약 체결!









SM과 삼성이 ‘다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
글로벌 사회공헌 사업 공동추진!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삼성과 공동으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한다.

SM과 삼성은 10일 오후 삼성물산 서초사옥 비전홀(33층)에서 사회공헌 사업 공동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날 협약식에는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과 서준희 삼성사회봉사단 사장을 비롯, 김영민 SM엔터테인먼트 대표, 동방신기 유노윤호, f(x)의 설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SM 과 삼성의 공동 사회공헌 사업은 S Cube(에스큐브, S³; Samsung × SM × Society)라는 브랜드로 추진, SM과 삼성이 만나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간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SM의 문화 콘텐츠 역량과 삼성의 사회공헌 플랫폼을 결합한 형태인 만큼, 기업 사회공헌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다는 점에서도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날 협약식에서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은 “팬들과 대중에게 받아 온 사랑을 글로벌한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보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SM이 지닌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삼성과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서준희 삼성사회봉사단 사장은 "서로 다른 영역에서 글로벌 역량을 키워 온 두 기업이 손잡고 기업 사회공헌 분야의 새로운 가치와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SM은 삼성이 그동안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공부방 및 다문화가족 지원, 자원봉사, 사회공헌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의 운영 노하우를 제공받아, 효과적으로 사회 공헌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 보다 체계적인 글로벌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향후 SM은 공부방을 설립, 임직원은 물론 소속 가수, 작곡가, 프로듀서 등이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음악, 춤 등을 가르치는 SM만의 특화된 공부방을 운영하며, 삼성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임직원 자원봉사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중국 및 아시아 지역에서 개최되는 SM의 콘서트와 연계해 다문화 가족 지원사업도 진행한다. 삼성은 이주여성의 모국 방문을 지원하고, SM은 이주여성을 현지 공연의 임시통역사로 채용함은 물론 현지 가족들을 공연에 초청하는 등 해외에서의 새로운 사회공헌 사업도 발굴해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SM은 연내, 임직원과 소속 연예인이 참여하는 자원봉사단을 조직하고, 삼성과 공동으로 지속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다.

cr: SMTOWN.com

Monday, September 9, 2013

대세 엑소, 말레이시아도 사로잡다!




‘2013 MTV 월드 스테이지 라이브 인 말레이시아’ 화려한 무대 선사!
 
엑소(EXO)가 ‘2013 MTV 월드 스테이지 라이브 인 말레이시아(2013 MTV World Stage Live In Malaysia)’를 뜨겁게 달궜다.
 
엑소는 지난 8일 말레이시아 선웨이 라군 비치(Sunway Lagoon Beach)에서 열린 ‘2013 MTV 월드 스테이지 라이브 인 말레이시아’에 출연해 ‘늑대와 미녀(Wolf)’, ‘으르렁(Growl)’ ‘3.6.5’, ‘HISTORY’ 등 총 4곡의 무대를 선사, 1만 5천여명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얻었다.
 
2009년부터 시작된 ‘MTV 월드 스테이지 라이브’는 매년 글로벌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펼치는 MTV의 대표적인 뮤직 페스티벌로, MTV 채널을 통해 한국, 중국, 대만, 베트남, 태국,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 방송되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날 공연에서 엑소는 팝 가수 Robin Thicke, 힙합 그룹 Far East Movement, 말레이시아 힙합 가수 Joe Flizzow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멋진 무대를 선사해,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케 했다.
 
한편, 엑소는 후속곡 ‘으르렁’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3주 연속 1위)을 차지하는 등,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휩쓸며 정규 1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cr: SMTOWN.com

Thursday, September 5, 2013

소녀시대, 日 진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 진스’ 뮤즈로 선정!



소녀시대가 일본 진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 진스’ 모델로 선정되었다.

소녀시대는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진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 진스’의 뮤즈로 발탁되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만사 타바사’는 니키 힐튼, 테일러 맘슨, 미란다 커 등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를 뮤즈로 선정,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해온 브랜드로, 소녀시대는 음악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패션으로도 주목 받는 패션 아이콘인 만큼, 이번 모델 발탁에 현지 패션업계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소녀시대의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모습을 담은 ‘사만사 타바사 진스’ TV 광고는 오는 18일부터 일본에서 방영되며, 같은 날 발매되는 소녀시대의 8번째 일본 싱글 ‘GALAXY SUPERNOVA’가 광고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어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사만사 타바사 진스’는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소녀시대 아홉 멤버에서 착안한 9가지 색상의 스키니진도 18일부터 판매해 현지 팬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메타일랑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2013 GIRLS’ GENERATION WORLD TOUR ~Girls & Peace~ in JAKARTA”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cr: SMTOWN.com

엑소, 두 번째 드라마버전 뮤직비디오 공개 화제!


대세 엑소(EXO)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다.

오늘(4일) 낮 12시, 엑소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TOWN 등을 통해 공개된 ‘EXO Music Video Drama Episode 2’는 엑소 멤버들의 강렬한 액션과 감정 연기를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7월 공개된 ‘EXO Music Video Drama Episode 1’에 이어, 학교를 배경으로 사랑과 우정, 갈등 스토리를 그리고 있으며, 매트릭스 카메라 촬영 기법 등을 통해 엑소의 다채로운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엑소는 정규 1집 및 리패키지 ‘XOXO(Kiss&Hug)’로 앨범 발매 3개월 만에 약 74만장의 압도적인 판매고를 달성, 2001년 이후 12년 만에 앨범판매량 70만장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해 2013 최고의 대세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 6일 KBS ‘뮤직뱅크’, 7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으르렁(Growl)’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cr: SMTOWN.com

대세 엑소(EXO), 정규 1집 발매 3개월 만에 74만장 판매량 기염!


2001년 이후 12년 만에 대기록! 온라인 음악시장 등장 후 최초!
 
대세 엑소(EXO)가 정규 1집 ‘XOXO(Kiss&Hug)’로 무려 74만장의 압도적인 앨범판매량을 기록하며 새로운 음반킹의 탄생을 알렸다.
 
엑소는 9월 3일까지 1집 앨범 424,260장(6월 3일 출시), 1집 리패키지 312,899장(8월 5일 출시) 등 총 737,159장의 판매고를 기록, 음반 발매 3개월 만에 앨범판매량 70만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해 명실상부 2013 최고의 대세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엑소의 70만장 돌파는 김건모 7집(139만장), 조성모 4집(96만장) 등이 발표된 2001년 이후 12년 만의 대기록이자, 불법 다운로드로 인해 음반시장이 붕괴된 후 합법적인 온라인 음악시장이 등장한 2005년 이래 최초의 일인 만큼, 이번 엑소 1집의 기록은 더욱 뜻 깊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발매 전부터 선주문량 30만장을 기록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출시 후에도 한국 음반차트 1위 석권은 물론 대만, 태국, 홍콩 등 아시아 각국의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해 엑소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주었다.
 
더불어 엑소는 음반뿐만 아니라 음원차트에서도 여전히 상위권을 고수하며 음원 역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SBS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비롯해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Mnet ‘엠카운트다운’ 등 각종 음악 순위 프로그램 정상도 싹쓸이, 타이틀곡 ‘늑대와 미녀’에 이어 후속곡 ‘으르렁’까지 더블 히트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엑소는 4일(금일) 오후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촬영된 ‘엑소 뮤직비디오 드라마 에피소드 2’를 공개할 예정이다.
 
cr: SMTOWN.com

Tuesday, September 3, 2013

유호정, ‘르베이지’ 2013 F/W 시즌 코리안 뮤즈 선정!



배우 유호정이 ‘르베이지’ 2013 F/W 시즌 코리안 뮤즈로 선정되었다.
 
유호정은 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의 2013 F/W 시즌 코리안 뮤즈로서, 사회공헌 도네이션 캠페인 ‘하트포아이(Heart For Eye)’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화보에 참여,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르베이지’는 매 시즌마다 패션, 언론계 해외 명사는 물론,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를 모델로 기용, 시각 장애아들을 후원하는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호정은 이번 캠페인의 코리안 뮤즈로서 모델료의 일부로 시각 장애아들을 후원하는 선행에도 참여하게 되어 훈훈함을 더했다.
 
유호정은 “이번 ‘르베이지’ 캠페인의 코리안 뮤즈로 선정되어 영광이다. 시각 장애아를 후원하는 뜻 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호정은 케이블채널 O’live의 ‘올리브쇼’에서 MC로 활약 중이며, 9월 말 방영될 MBC 새 주말연속극 ‘사랑해서 남주나’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cr: SMTOW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