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엑소(EXO)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다.
오늘(4일) 낮 12시, 엑소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TOWN 등을 통해 공개된 ‘EXO Music Video Drama Episode 2’는 엑소 멤버들의 강렬한 액션과 감정 연기를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7월 공개된 ‘EXO Music Video Drama Episode 1’에 이어, 학교를 배경으로 사랑과 우정, 갈등 스토리를 그리고 있으며, 매트릭스 카메라 촬영 기법 등을 통해 엑소의 다채로운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엑소는 정규 1집 및 리패키지 ‘XOXO(Kiss&Hug)’로 앨범 발매 3개월 만에 약 74만장의 압도적인 판매고를 달성, 2001년 이후 12년 만에 앨범판매량 70만장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해 2013 최고의 대세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 6일 KBS ‘뮤직뱅크’, 7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으르렁(Growl)’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4일) 낮 12시, 엑소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TOWN 등을 통해 공개된 ‘EXO Music Video Drama Episode 2’는 엑소 멤버들의 강렬한 액션과 감정 연기를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7월 공개된 ‘EXO Music Video Drama Episode 1’에 이어, 학교를 배경으로 사랑과 우정, 갈등 스토리를 그리고 있으며, 매트릭스 카메라 촬영 기법 등을 통해 엑소의 다채로운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엑소는 정규 1집 및 리패키지 ‘XOXO(Kiss&Hug)’로 앨범 발매 3개월 만에 약 74만장의 압도적인 판매고를 달성, 2001년 이후 12년 만에 앨범판매량 70만장 돌파라는 대기록을 수립해 2013 최고의 대세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 6일 KBS ‘뮤직뱅크’, 7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으르렁(Growl)’의 멋진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cr: SMTOWN.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