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rch 25, 2014

SM프리데뷔팀 ‘SMROOKIES’(에스엠루키즈) 웬디 영상 공개 화제!


뛰어난 가창력과 비주얼 겸비! SM 차세대 여성 보컬로 주목!
 
SM엔터테인먼트(이하SM)의 프리데뷔팀(Pre-Debut Team) ‘SMROOKIES’(에스엠루키즈)의 웬디가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9일 오후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http://youtu.be/H1C6S4HwRT4)은 웬디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미국 유명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Speak Now’를 부르는 모습을 담아, 매력적인 보컬과 비주얼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프리데뷔팀 ‘SMROOKIES’는 추후 정식 데뷔를 앞둔 루키들을 선 공개, 리메이크 음원 발매, 공연, 버라이어티 쇼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예비스타 브랜드로, 웬디는 2012년 ‘SM 글로벌 오디션 in 캐나다’를 통해 캐스팅 되었으며 탁월한 가창력, 다양한 악기 연주 능력, 유창한 영어 실력까지 삼박자를 갖춘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웬디는 지난 14일 오픈된 Mnet 드라마 ‘미미’ OST 솔로곡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Speak Now’ 영상 공개로 인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기타 연주 실력은 물론 청순한 비주얼로 SM의 차세대 여성 보컬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20일(금일) 오후6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웬디가 가창한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며,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하이라이트 장면과 함께 웬디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프리데뷔팀 ‘SMROOKIES’는 웬디를 비롯해 슬기, 아이린, 라미, 제노, 태용, 지성 등 루키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왔으며, 앞으로도 ‘SMROOKIES’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r: SMTOWN.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